카테고리 없음

데스티니 차일드 벗패 적용법 pck 모음 19 apk

데스티니 차일드 벗패 적용법 pck 모음 19 apk 2023. 1. 12. 17:42

데스티니 차일드 벗패 적용법 pck 모음 19 apk 보는법 알려드립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무검열 다운 링크 <

19 apk 무검열 원스토어 검열해제 가능합니다. 무검열 일러스트 궁금하시다면 pck 모음 원스토어 사용 가능합니다.

 


Joshimath에 있는 주택의 25%만이 균열이 있으며 이러한 주택은 대피되었습니다. 이 주장은 Uttarakhand CM Pushkar Dhami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목요일 Joshimath의 상황에 대해 관리 및 전문가와 회의를 가졌습니다. CM이 조시마스가 끝나는 그런 분위기를 만들지 말라고 했다. CM은 즉각적인 구호로 오늘 저녁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계좌에 Rs 1.5 lakh가 입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Manoj Pandey 육군참모총장은 “25~28개의 육군 건물에 미세한 균열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군대는 일시적으로 Auli로 이동했습니다.

CM "공포 분위기에 관광객 오지 않을 것"
Joshimath의 경제는 관광에 의존합니다. 4개월 후 Char Dham Yatra도 있습니다. 공포의 분위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오지 않을 것이다. 정부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주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보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정부 및 공공 대표로 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Joshimath의 50개 이상의 다른 집에서 균열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전에 이 수치는 723이었습니다. 반면에 사람들은 보상금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재산을 포기할 수 있느냐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호텔로 옮겨졌습니다. 하지만 균열도 있었다. 이것은 사람들을 화나게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죽어야 할 때 집에서 죽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조시맛에서는 집안의 하인들에 대해 혼란이 데스티니 차일드 벗패 적용법 pck 모음 19 apk 온다. 사람들은 모든 것이 보이는 것과 같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세 가족이 한 방에 살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밤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악몽이 되고 있습니다. 아침이 되면 대부분의 가족들이 와서 집 베란다에 앉습니다.

CM Pushkar Singh Dhami는 수요일에 영향을 받은 가족들을 만났습니다. 
Singhdwar의 Ramesh Singh Negi는 화요일 조사팀이 그의 집을 안전하다고 선언했다고 말했습니다. Ramesh는 수요일에 일하러 갔다. 오후에 그의 아내가 전화를 걸어 측량팀이 와서 30분 후에 집을 비워달라고 요청한다고 말했습니다. Ramesh가 즉시 집에 도착했을 때 아내와 아이들은 상태가 좋지 않아 울고 있었습니다. 30분 안에 집을 비우는 방법. 어디로 가실 건가요? 인근 주택에서도 난리가 났습니다.

Joshimath에서는 피해 주택에 적십자를 설치하는 작업도 수요일에 이루어졌습니다.


Mussoorie: 산사태는 Landour의 언덕이 많은 지역에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산사태 지역에는 이미 700채가 넘는 무너진 건물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언제라도 이 집들이 무너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참바: Tehri Garhwal 지역 참바 지역의 일부 주택에서도 균열이 보고되었습니다. 3년 전 참바 지역에 전천후 도로를 위한 도로 터널이 만들어졌습니다. 전문가들은 도로터널 공사 이후 집에 균열이 생긴다는 민원이 늘었다고 말한다.
Karnprayag: 산사태로 인해 약 50가구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 지역의 15개 상점에서 균열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두려움에 떨며 친척 집에 들어가 살았습니다. 행정부는 이를 12월 27일: 사람들은 Joshimath의 집에 균열이 나타난 후 불안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 후 행정부는 엔지니어와 장교로 구성된 5명의 팀에 의해 균열을 조사했습니다.
이후 조시마스 가옥에 균열이 계속 생기자 상황이 악화되자 국가와 중앙정부는 이를 주목했다.
1월 6일: 약 500채의 집과 건물에 금이 가면서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영향을 받은 주택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안전한 장소로 신속히 대피시켰습니다.